카카오 채널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폰 수리를,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 부탁해' 수원영통점 오픈

유현정 2019-07-08 00:00:00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폰 수리를,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 부탁해' 수원영통점 오픈

아이폰은 스마트폰 중에 많은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지만, 명성과는 다르게 애프터서비스는 많은 이용자가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부분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사설수리업체가 우후죽순 생겨 났으며, 개중에는 전문성을 챙기지 못한 수리업체도 있어 이용자들의 불편함이 늘고 있다.


그런 면에서 아이폰수리업체 '내폰을부탁해'는 믿을 수 있는 수리업체다. 수리할 때 정품 부품을 사용하며, 메인보드 수리에 대해 충분한 전문성도 갖추고 있다. 또한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수리업체로 운영되어 왔기에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도 높다. 특히 유명한 것은 10분에서 15분 내에 아이폰 수리를 마치는 신속하고 투명한 수리다.


'내폰을부탁해'는 아이폰 액정 교체, 배터리 교체, 메인보드 이상, 카메라 렌즈 파손이나 충전단자 이상 등 물리적인 오류는 고객이 보는 눈 앞에서 수리해낸다. 게다가 전문 수리업체도 찾기 어려운 아이패드 및 맥북의 수리도 지원한다. 또한 기가 수 업그레이드, 하우징 교체, 침수폰 세척 및 수리, 데이터 복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비용도 착하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기종에 관계없이 공식 서비스 센터 수리비용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마저도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30% 할인된 비용의 리퍼 서비스나 중고폰 매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내폰을부탁해'는 지난 5월 강남역에서 수원역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365일 당일수리 서비스를 런칭했으며,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은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만약 방문한 고객이 수원 및 영통 일대 경기도 주민들이라면 입소문 알리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추가 할인이나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케이블 선을 지참한 채로 방문한다면 '내폰을부탁해'가 무상으로 케이블 보호튜브 부착 서비스를 지원한다. 직접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수원역, 상길역, 기흥역, 청명역, 영통역 일대에서 지하철 택배 수리 서비스를, 그 외 지역에서는 택배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