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집트에서도 한국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특별히 환한 피부의 미백 기능성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나 여드름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집트인들의 경우 미백 성분과 관련하여 비타민 C 미백 제품들이 큰 인기를 이루고 있으며 현재 쌀 추출물과 같은 천연성분 등을 함유한 미백 제품들도 주목 받는다.
특별히 달팽이 관련 성분에 관심이 많은 이집트인들을 타겟으로 물들임은 '물들임 비타 스네일 글로우 세럼 미스트'를 출시했다.
특별히 이집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콜라겐이나 비타민C 성분을 가득 넣어 미백과 탄력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세럼이다 보니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집트의 경우 미스트라는 제품이 생소하지만 세럼처럼 효과적인 제품이다 보니 신선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세럼이라는 현지인들의 호평이 많다.
물들임은 2019년에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꾸준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며 이집트 현지에서 인기가 많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제품 리뷰와 입소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소셜미디어에서 전체 매출의 95% 이상을 창출하고 현재 이집트 국가로 수출을 진행하는 이집트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백 화장품의 경우 사용 전후 사진이나 영상으로 제품의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SNS를 통한 제품 리뷰 추천이 활발하여 인기를 얻고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공식계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현지인이나 한국인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해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는 소통마케팅을 통해 급속도록 성장하는 브랜드라는 분석을 받고 있다.
온라인 구매가 활성화 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게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현지에서의 활발한 소통이 중요 포인트다.
물들임 비타스네일글로우 세럼 미스트를 찾는 아랍계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서 온라인 외에도 오프라인 판매 채널까지도 구축하며 이집트 외에도 아랍인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한국에서 떠오르는 수출 브랜드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