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아지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보증서비스와 무료분양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홍은기 2019-07-03 00:00:00

강아지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보증서비스와 무료분양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반려동물 시장은 저출산과 고령화, 딩크족 등 1~2인가구들이 증가함에 따라 커져가고 있다. 1~2인 가구들은 반려동물을 기르면서 정서적인 안정감을 취하고 있기 때문인데, 어느덧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들은 1000만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가운데, 분양 전 철저한 관리와 사후관리를 통해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지며 반려동물 양육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분양 전 건강검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분양이후에도 평생 의료비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반려동물을 추천하기 위해 맞춤 분양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순종이 아닐 경우, 중대질병에 걸릴 경우에 한하여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 양육인들이 선호하는 시기 동안 분양이 되지 않은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고 분양을 진행하는 무료 분양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천안, 세종, 대전, 대구, 울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서비스 혜택들을 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차별화되는 서비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남양주, 화성, 수원, 용인,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 노르웨이숲뿐만 아니라 러시안블루, 랙돌,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아담스펫 관계자는 "최근 광주, 부산, 제주도점도 오픈을 진행해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며 "최고의 매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인 인프라확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