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어느 지점이든 사람이 많다. 그만큼 한국인들이 스타벅스를 좋아한다는 얘기다. 매년 진행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를 비롯하여 새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텀블러 등 스타벅스 관련 상품들은 스타벅스 음료만큼 주목을 받는다.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료는 아메리카노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4,100원이다. 스타벅스는 아이스와 핫 음료 가격 차이가 없다. 스타벅스 추천 음료 메뉴는 그린티 프라푸치노, 돌체콜드브루 등이 있다.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스타벅스 메뉴다. 아울러, 스타벅스 커스텀 메뉴도 인기다. 커스텀 메뉴는 휘핑, 시럽 등을 추가해 소비자의 입맛대로 만든 메뉴다. 스타벅스 시크릿 메뉴라고 불리기도 한다. 메뉴판에 없고 소비자가 직접 레시피를 말해야 하기 때문이다. 스타벅스 커스텀 레시피로는 슈렉 프라푸치노, 돼지바 프라푸치노 등이 유명하다.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메뉴는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머쉬룸 치즈 클럽 샌드위치, 치킨 커틀렛 아보카도 샌드위치 등이 있다.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메뉴는 생크림 카스텔라, 유자 담은 티라미수 등이 있다. 생크림 카스텔라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다른 케이크 메뉴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유자 담은 티라미수는 신메뉴다.
스타벅스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사이렌 오더로 주문, 결제 및 수령 완료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결제한 뒤 음료를 받으면 스무고개 골든벨 퀴즈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매일 출제되는 퀴즈는 다르다. 28일 문제로는 '스타벅스코리아의 1000번째 매장은 어디인가'가 출제됐다. 스타벅스 1000호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청담스타점으로 알려졌다.
스타벅스에서 2019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했 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15잔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 스타벅스 미션 음료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다. e-프리퀀시 적립 기간은 이달 25일로 이미 종료됐다. 다만, 증정품 증정은 7월 11일까지 가능하다. e-프리퀀시 적립 기간에 미션을 달성했다면 서둘러 서머 스테이 킷을 받자. 서머 스테이 킷은 서머 타월과 서머 백으로 구성된 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