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서울랜드 여름축제, 루나 쿨 페스티벌 29일 개장

유현정 2019-06-28 00:00:00

서울랜드 여름축제, 루나 쿨 페스티벌  29일 개장

서울랜드가 시원한 여름을 책임질 '2019 루나 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열리는 루나 쿨 페스티벌은 시원한 낮을 책임지는 '워터워즈', '쥬라기 랜드', '음악 싸-롱'과 신나는 밤을 책임지는 '루나 파크', '루나 밴드', '치맥 콘서트', '루나 파크 EDM 스테이지'로 나뉘어 다양하게 꾸며진다.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워터워즈는 대규모 관객 참여형 물총 싸움으로 1회 공연 시 약 18톤의 물을 공중에 뿌리며 서울랜드를 찾은 관객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특히 물총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물총을 미처 구비하지 못한 관객은 현장에서 유료로 대여도 가능해 페스티벌 시작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외에도 지난 5월 오픈해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쥬라기 랜드'도 새롭게 탄생한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소리를 내며 움직이는 18M 공룡들과 빙하시대를 연상시키는 실내 코스를 통해 어린이들의 무더위도 책임질 것으로 전망된다.

다음은 레트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악 싸-롱'이다. 음악 싸롱은 DJ의 진행으로 1980년대 음악부터 최신 인기가요까지 옛날 음악을 릴레이로 즐길 수 있어 전연령대의 축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밤이 되면 서울랜드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다. 바로 국내 최대 빛 축제인 '루나 파크'이다. 국내 최초 레이저 3D 프로젝션 맵핑쇼 '뮤직 라이트 플래닛', 국내 최대 홀로그램 공연, 지구별에서 폭포처럼 호수로 쏟아지는 45만 채널의 디지털 LED '루나 레이크'가 매일 밤을 수놓는다.

이외에도 서울랜드 루나 밴드의 멋진 라이브 공연,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치맥 콘서트'도 진행된다.

한편, 서울랜드 2019 루나 쿨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