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화장실 날파리 제거 및 초파리 퇴치에 효과

유현정 2019-06-27 00:00:00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화장실 날파리 제거 및 초파리 퇴치에 효과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집안 곳곳에서 날파리나 초파리, 모기 등이 나타나 많은 이들이 고충을 겪고 있다. 싱크대, 화장실 등 습기가 많은 곳에서 주로 서식하는 날파리는 각종 세균을 몰고 다니는 매개체로써 생명력이 강해 트랩을 설치하더라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골칫덩어리다.

모기 역시 질병을 옮기는 해충으로 물렸을때 간지러움과 동시의 말라리아, 뎅기열, 치쿤구니열과 바이러스 등 치명적인 전염병을 유발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특히 여름철 불청객이라 여겨지는 모기를 제거하기 위해 해충퇴치기나 트랩, 전자모기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사용 방법이 간편한지, 어떤 원리로 퇴치하는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UV램프 자외선과 강력한 파워팬을 사용해 화장실 날파리 제거는 물론 초파리 퇴치, 모기 제거 등을 기대할 수 있는 가정용 모기퇴치기가 있어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로 더나은세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기낚시꾼'이다.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은 UV램프와 파워팬 기술을 적용한 해충퇴치기로 모기나 날파리 등 각종 해충이 좋아하는 365nm 파장으로 유인, 퇴치한다. 선풍기보다 작은 수준의 50~60데시벨로 수면 중에도 사용이 가능함은 물론 아기나 예민한 사람이 사용하더라도 문제 없다.

특히 모기낚시꾼은 일반 해충퇴치기와는 다른 공기 정화 모기퇴치기로 공기 청정 기능과 모기퇴치 기능이 동시에 작동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한다. 해당 기능은 특허 받은 공기 정화 광촉매 반응 원리를 적용한 것으로 시험성적서를 통해 세균 및 박테리아 제거, 암모니아 및 포름알데히드 분해 효과를 인증 받았다.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화장실 날파리 제거 및 초파리 퇴치에 효과

모기낚시꾼은 번거로운 관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모기퇴치기로 일주일에 한 번 포집통을 물로 세척해주는 것만으로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약재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UV램프만 새로 교체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다.

국내 기업 '바이오트랩'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모기낚시꾼은 체계적인 제조 과정과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완성도가 높으며 개발부터 생산, 판매, 유통, A/S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여름의 불청객이라 불리는 모기는 물렸을때 간지러울 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며, "UV램프와 파워팬 기술을 적용한 모기낚시꾼은 공기 청정 기능과 해충퇴치기능이 동시에 작동하는 가정용 공긱청정기로 화장실 날파리는 물론 초파리 퇴치, 모기 퇴치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출시기념 기간한정 이벤트를 통해 UV램프 및 LED램프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2만원대 상당의 모기 진드기 스프레이 기피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해충퇴치기 모기낚시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