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 맛과 영양 사로잡은 '조청가래떡' 신제품 출시

유현정 2019-06-25 00:00:00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 맛과 영양 사로잡은 '조청가래떡' 신제품 출시

연일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건강한 간식으로 입맛을 보충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떡은 대표적인 전통 간식으로 꼽히는 것은 물론 쫄깃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떡 제품이 출시되면서 건강한 떡 간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답례떡 전문 프랜차이즈 '떡보의 하루'가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조청가래떡' 신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떡보의 하루는 모든 떡 제품에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여 안전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떡에 대한 올바른 고집으로 영양 가득한 떡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으로 출시된 조청가래떡은 개별가래떡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1팩 당 가래떡 6개입과 조청 2개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이나 아침 시간이 모자란 직장인들, 떡을 좋아하는 부모님 등에게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간편하게 찍어 먹는 캡슐형 쌀조청을 제공하고 있다. 캡슐형 쌀조청은 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 설탕의 단맛이 아닌 곡물 고유의 은은한 옛날 조청의 순수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00% 우리 쌀로 만들어 고품질의 맛을 선사한다. 살짝 구운 떡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주재료부터 부가적인 재료까지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완성도 높은 떡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렌드에 걸맞은 다양한 떡 제품을 통해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HACCP(해썹) 인증만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날씨가 지속되면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떡 간식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사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조청가래떡은 각각 개별 비닐포장되어 편리하게 맛볼 수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맛있는 떡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청가래떡, 답례떡 등 떡 제품에 대한 자세한 주문 및 문의는 가까운 체인점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