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은 특히 각질관리와 보습에 중점을 두고 화장품을 선택하게 된다.
피부에 수분을 채우기 위해 스킨케어의 단계만 무작정 늘린다고 한들, 물풍선에 물만 채우는 격으로 늘어지는 피부결과 전체적인 건조함과 당김 현상은 해결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게다가 추웠다 더웠다를 반복하는 환경에 자주 노출되는 겨울피부는 각질케어를 부지런하게 하지 않으면 화장품의 좋은 성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아 그 만큼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또한 건조해진 날씨와 찬바람은 각질을 일으켜 모공을 막고 노폐물의 배출을 방해해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과연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결론은 지속적인 각질관리와 보습케어 이다.
일주일에 1번 정도는 스팀타월과 각질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모공과 피부결 케어에 신경쓰도록 한다. 특히 각질케어 후에는 피부가 민감해지지 쉬우므로 보습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마스크팩 또는 스킨을 적신 화장솜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보습은 물론 복합 기능이 있는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촉촉하고 탱탱한 겨울피부를 만들 수 있다.
이에 미백,주름,보습,진정,영양,피부결(주름개선 미백의 이중기능성 화장품)의 1 in 6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특히 전복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효과와 리프팅 효과가 있는 코스트로 아바로비따23 크림을 추천한다.
아바로비따23크림은 귀한 피부보양 성분인 전복콜라겐 23%, 세라마이드, 레시틴, 진주 등을 포함한 유효성분 23가지 함유와 함께 탁월한 수분젤리 신제형이 생기로운 23세의 피부처럼 가꾸어주는 프레스티지 토탈케어 크림이다. 단순히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것이 아니라 안으로는 수분으로 채우고 밖에서는 필업, 리프팅업 효과로 페이스를 핏하게 잡아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관리해 준다.
'
코스트로 아바로비따23 크림'은 단백질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 좋은 아미노산인 콜라겐이 풍부한 전복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며, 탱글탱글한 수분 젤리 속에 세라마이드 보습 캡슐이 들어있는 신제형이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탁월한 흡수력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코스트로 담당자는 "전복콜라겐은 주름을 채워주고 당겨주는 리프팅의 듀얼 효과를 동시에 실현하며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 피부장벽을 케어하여, 하루 한번 사용으로 느끼는 지속적인 보습과 탄력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불멸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성분인 눈연꽃, 이모르뗄, 클라우드베리가 기본 성분으로 함유되어 코스트로의 꺽이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본 제품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코스트로 아바로비따23 크림'은 현재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기업인 홍콩 샤샤와 입점 계약을 했으며, 국내 No.1 화장품ODM 전문기업인 한국콜마에서 개발, 제조하였다. 본 제품은 코스트로 쇼핑몰(www.costroworld.co.kr), 올콘샵(http://allconshop.co.kr)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을 위한 전문 콘텐츠 뉴스콘 / 뉴스콘 뉴스팀 기사제보 (newscon@newscont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