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올콘과 미래생활 잘풀리는집이 모집한 '올잘풀리는집 서포터즈 3기'가 지난 26, 27일 양일간 미래생활 세종공장과 대전 KT&G인재개발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올잘풀리는집 서포터즈는 한국경제신문과 미래생활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2014년부터 꾸준히 운영되고 있으며 마케팅 교육 및 체험, 다양한 공모전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발대식에는 서포터즈에 선발된 대학생 30명이 참가했으며, 온∙오프라인 활동을 위한 마케팅 전략, SNS 채널 운영 노하우 등 서포터즈 활동에 필요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이수후 주어진 마케팅 주제에 맞춰 팀별 PT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우수팀 전원에게는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프리미어 선물세트가 제공되었다.
올잘풀리는집 서포터즈 3기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약 4개월간 한국경제신문과 미래생활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프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한국경제신문과 미래생활의 수료증이 함께 발급된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올잘풀리는집 서포터즈는 대학생이 사회생활에 발을 내딛기 전에 충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된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라고 밝히며 "참가자들이 미래생활의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견신문 뉴스콘 (newscon@newscont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