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앵두야, 개리비언베이 가자!" 폴랑폴랑 반려견 워터페스티벌 개최

애견신문 편집국 2015-08-19 00:00:00

도심 야외 수영장에서 강아지와 수영을

앵두야, 개리비언베이 가자! 폴랑폴랑 반려견 워터페스티벌 개최

오는 8월 24일(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수영장에서 무더위에 지친 반려동물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워터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폴랑폴랑 반려견 워터 페스티벌'은 서울이라는 도시에서 살아가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동물행동심리연구소 폴랑폴랑이 기획하여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동물행동심리연구소 폴랑폴랑'은 여름 휴가철에 반려동물들이 유기되는 수치가 월등히 높고 서울 도심 안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레저가 없다는 점을 고려해, 2013년부터 서울에서 시민들에게도 불편을 주지 않으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도(통계상 5명 중 1명)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폴랑폴랑은 "이 페스티벌은 반려견과 반려인이 도심에서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반려인과 반려동물은 물론 비반려인들이 도심에서 자연스럽게 동화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되었다. 단순한 즐거움이나 영리적 목적의 행사가 아니다. 매년 우리의 취지를 이해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예약은 반려견 워터 페스티벌 웹사이트 (www.dogwaterfestival), 행사 관련 문의는 폴랑폴랑 (polangtalk@gmail.com)으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