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국동물병원협회, '동물 의료기 최적 구매 지원 나선다"

애견신문 편집국 2015-07-31 00:00:00

8월 22~23일 카하엑스포 개최…. 참가업체와 1:1 구매상담 주선

의료기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는 8월 22~23일, 킨텍스동물건강의료박람회(이하 카하엑스포)의 '동물병원 설비 및 의료기기 조달 상담회(Buy Medical 지원프로그램)'을 주목하자.

진료서비스 강화, 동물병원의 대형화∙고급화 추세로 동물의료기기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는 카하엑스포 기간 동안 병원 구매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인'Buy Medical(바이메디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은 2015년 하반기와 2016년 상반기 동안 병원 신∙증축 및 의료기기 구매계획이 있는 개원의, 병원장, 병원구매 담당자들을 선정해 박람회 현장에서 카하엑스포에 참가하는 업체와의 1:1구매상담회 및 비교견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다.

상담회 참가자는 상담을 통하여 병원 규모와 컨셉에 맞는 의료기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고비교 견적을 낼 수 있다. 또한 전시회 무료 입장, VIP상담존이용, 식사와 커피 등이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동물병원협회, '동물 의료기 최적 구매 지원 나선다

상담회에 참가하는 의료기 업체는 내시경, 초음파, 혈구 검사기, X-Ray, 멸균기 등 카하엑스포에 부스로 참여하는기업으로 구성된다. 현재 80여개 업체가 참가를 하고 있으며, 업체들 역시 이번 상담회를 통하여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구매 계약까지 성사할 수 있도록 박람회 프로모션을 자체적으로준비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하엑스포 사무국은 "병원 신∙증축 및 리모델링과의료기기 구매를 기획하고 있는 병원들에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의료기기를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주최하는 카하엑스포는 바이어에게는 정확한 제품정보를 주고 참가기업은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하여, 박람회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취지의 일환"이라며, "수의산업의 바이어가 주도하는 박람회답게 병원의 경영 환경개선, 관련 기업과의 상생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의지를 보였다.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수의사 및 병원은 카하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 접수하거나, 신청서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카하엑스포 사무국, 02-3397-0078/http://www.kahaexpo.com)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