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오는 6월 오네이처 도그케어(O'NATURE DOG CARE)를 선보인다. 오네이처 도그케어는 지난 가을, 국내 최초 카톤팩(Carton pack)형태의 사료로 호평을 받았던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O'NATURE SENSITIVE CARE)의 자매품으로 차별화된 원료와 균형 잡힌 배합비로 만들어 졌다.
오네이처 도그 케어는 양고기, 쌀, 생선 오일, 아마씨유 등 최고의 건강하고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고 특수 제조 공법을 사용하여 저분자 단백질로 만들어 단백질의 소화 흡수율이 우수하며 사료 과민 반응의 최소화했다.
또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여 비만하기 쉬운 현대의 반려견들에게 적합하게 만들어졌으며 스텝 1, 2, 3 연령식 프로그램(퍼피, 어덜트, 시니어 등 3단계)으로 제조되었다.
CJ제일제당 PET사업팀 황유진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하는 오네이처 도그케어는 센서티브케어와 함께 반려동물 식품업계에서 새로운 혁신을 불러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앞으로 오네이처 브랜드를 더욱 육성하여 외국계 회사에 빼앗겼던 국내 1위 왕관을 반드시 되찾아 오겠다."며 PET FOOD업계에서의 1위 탈환을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