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을 맞아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공원, 애견카페 등 야외로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황사, 미세먼지로 주의 경보가 잇따르는 요즘, 소중한 우리 반려동물 털 구석구석과 발바닥 사이사이 곳곳에 숨은 잔해로 인해 속수무책이다. 애견 전문가들은 이런 계절적인 요인에 대비하기 위해서 세심한 목욕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천연비누 전문브랜드 아이솝에서 펫라인으로 첫 출시한 천연애견비누. 오직 반려견 만을 위한 맞춤 제작된 천연 애견비누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와 피모를 보호하고, 효과적인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100일간의 긴 숙성 기간을 거쳐만들어진 프리미엄 애견 전문비누로 사람의 피부와 다른 반려견의 특징을 살려 맞춤 제작되었다.
애견비누(무향)은 단백질의 원천인 카렌듈라의 성분이 민감한 반려견의 피부를보호하고, 피부염을 진정시켜준다. 연어오일의 오메가3 성분이 알러지, 피부트러블, 털빠짐을 완화시켜주며,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기타성분이악취를 제거해주고, 가려움을 완화시켜준다.
애견비누(장미향)은 프로폴리스 성분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며, 각종 미네랄 성분 등 이 세포대사가 원활할 수 있도록 한다. 유/무기물이 다량 함유되어 항염, 항산화,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모/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애견비누(파우더향)은 산양분유의 풍부한 미네랄과 보습성분이 피모/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가피부의 자극을 완화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기타성분의 함유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모/피부로 관리시켜준다.
사람의 피부는 산성이지만, 반려견의피부는 중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사람보다 피부층도 얇아10~15층으로 이루어진 사람의 피부에 비해 훨씬 적은 3~5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땀샘의발달이 미약해 땀을 통한 체온 배출 또한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처럼 사람과 너무도 다른 반려견에게딱 맞는 목욕용품을 사용하면 윤기가 흐르는 털을 뽐내는 우리 아이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