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카이펫파크, 1일부터 봄 개편…리얼리티∙다큐∙교양 새 단장

애견신문 편집국 2015-04-09 00:00:00

스카이펫파크, 1일부터 봄 개편…리얼리티∙다큐∙교양 새 단장
▲ 펫닥터스 시즌2

스카이티브이(skyTV)의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skyPetpark)가 프로그램 신설 및 기존 리얼리티∙다큐∙교양 프로그램 강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 봄 개편을 오는 4월 1일부터 실시한다.

스카이펫파크는 봄 개편을 위해 반려동물 종합 컨설팅 교양 프로그램 <펫 닥터스>와 스타와 스타의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마이펫>의 시즌 2를 선보인다. 또한 가수 바다가 명견의 고향 영국을 돌아보는 여행 프로그램 <스타펫트래블 바다 in UK>와 걸그룹 여자친구의 반려견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여자친구! 강아지를 부탁해>도 선보인다.

<펫 닥터스 시즌2>는 반려 동물 전문 '펫 닥터'들이 패널로 출연해 연예인 패널이 궁금해하는 반려동물 관련 건강 및 생활 상식을 알려준다. 특히, 시즌2에서는 내과, 행동클리닉, 치과, 고양이 전문 등 수의학계의 여러 분야에서 미녀 수의사, 신입 수의사 등으로 이름난 젊은 수의사 패널들이 새로 합류해 활기찬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4월 1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스카이펫파크, 1일부터 봄 개편…리얼리티∙다큐∙교양 새 단장
▲ 오마이펫 시즌2

4월 2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한 <오마이펫 시즌2>는 개그맨 김대희와 야구 여신 최희, 전 체조 선수이자 프로 볼러로 활약하고 있는 신수지가 출연해 이들이 자신의 반려견과 동고동락하는 모습을 초밀착 관찰한다. 평소 애견인으로 유명한 최희와 신수지를 비롯해 생애 처음 강아지를 분양 받아 키우게 된 김대희의 일거수일투족을 담아 기대를 모은다.

반려 동물의 특별한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신개념 '펫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스타펫트래블 바다 in UK>는 지난 시즌 일본에서 애완견과 좌충우돌 여행기를 보여줬던 광희에 이어 가수 바다가 영국으로 떠난다. 국제 도그쇼 참가 경력이 있을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바다는 런던의 유기견 센터를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버밍햄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도그쇼 'Crufts Dog show'를 관람하는 등 영국 대표 반려견 지역을 2주 간 여행한다.

<여자친구! 강아지를 부탁해>는 2015년 최고의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전국의 반려견들을 찾아가 하루 동안 견주 대신 펫시터가 되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4월 14일 밤 11시에 처음 방영한다. 첫 방송에서는 여자친구가 펫시터로 변신하기 위해 한 반려견 유치원에서 펫시터로서 갖춰야 할 행동수칙을 교육 받고 테스트에 임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개편과 관련해 스카이티브이 이정민 방송본부장은 "주 시청층인 20~30대 시청자를 겨냥해 주요 프로그램에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며 "출연진이 반려 동물을 직접 키우고 다루는 실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에게 깊은 몰입감을 형성할 뿐 아니라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