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습식 캣푸드 1위 브랜드인 팬시피스트가 '2015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5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은 조선비즈가 조선일보사,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자원부와 함께 주관하는 시상이다.
팬시피스트가 이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데에는 36년간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인과 반려묘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등 확고한 브랜드 신뢰도와 호감도가 큰 역할을 했다. 이를 계기로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슈퍼 프리미엄 반려묘 습식 부문에서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막강한 브랜드 및 제품력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규정에 따른 반려묘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갖춘 100% 완전균형영양식 주식캔으로 현재 100가지가 넘는 제품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이밖에 국내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교감을 나누기 위해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fancyfeast)도 운영 중에 있다. 팬시피스트 블로그는 제품 소개를 비롯해 반려묘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 이벤트 등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아직 간식캔과 주식캔 구분이 명확하지 않고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이를 명확히 알라기 위해 최근에는 '주식캔 홍보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팬시피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팬시피스트는 그간 반려묘들에게 높은 영양과 기호성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해 오고 있다"며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