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닥터팀 사료 국내 상륙, 미국사료관리협회 인증 거친 프리미엄급 사료

애견신문 편집국 2015-03-19 00:00:00

닥터팀 사료 국내 상륙, 미국사료관리협회 인증 거친 프리미엄급 사료

해외 각 사료관련 평가기관에서 최우수 평가를 득한 닥터팀 사료가 국내에 상륙했다.

닥터팀 사료는 2014년 미국 수의사협회에서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수의사상'을 수상한 반려견 전문 수의사인 팀 헌터 박사가 자신의 썰매견들을 위해 개발한 사료로 시장에 출시하자마자 많은 호평을 받으며 프리미엄급 사료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체감 온도 영하 30도 이하의 극한의 상황에서 9~15일 동안 달리는 썰매견들을 위해서는 강력한 에너지와 높은 소화흡수율이 필요였고 이를 위하여 닥터 팀 헌터 박사는 이에 부합하는 사료를 개발하여 2011년~2014년 동안 '아이디타로드'라는 썰매견 대회에서 우승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를 기초로 하여 가정에 있는 반려견들을 위하여 출시한 펄슛과 케니시스는 미국에서 높은 호평을 받으며 이미 미국의 유명한 개 전문 잡지인 Whole dog journal 에 2011부터 계속 좋은 사료로 인증을 받았으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참고로 하는 Dog food adviser 에서도 최고등급인 5개 별표로 평가 받았다.

닥터 팀 사료는 전부 AAFCO(미국사료관리협회) 인증을 거친 북미 산 최고급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무 항생제 닭고기를 단백질 원료로 하여 동물성 단백질 함유량이 87%에 달하는 프리미엄급 사료이며 탄수화물원도 옥수수나 콩이 아닌 귀리와 감자를 사용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한 사료이다. 여기에 바다 생선의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가 첨가되어 있으며 6%이하의 낮은 회분율과 95%의 높은 소화율을 보이고 있다.

모든 사료는 자체 공장에서 소량 주문 제작되며 공정 별 엄격한 검사 및 포장 전 살모넬라균 별도 검사로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고 슬로우 쿡(slow-cook)방식으로 조리되어 원재료의 영양분을 최대한으로 담아내고 소화를 극대화 시키는 효과를 낸다.

닥터팀은 애견전문 쇼핑몰인 '팜앤포'에서 독점 판매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