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토),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에서 1기 서포터즈 25명 임명
반려동물 실종방지 스마트 인식표와 SNS 펫북(PETBOOK)을 서비스하는 ㈜브랜덤(대표 문지혜)이 펫북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5일(토) 오후2시 서울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발대식에는 총 25명(강아지 19명, 고양이 6명)의 1기 서포터즈가 참석하였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오프닝 및 대표인사 ▲서비스 및 제품소개 ▲서포터즈 운영계획 안내 ▲보호자 강의 ▲자기소개 및 토론 ▲임명장 수여 ▲PETBOOK박스 기념품 전달 및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웅종 교수님과의 시간을 통해 반려동물의 다양한 행동상담에 대한 내용을 시작으로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의 박천식 원장은 "우리아가 치아건강은 내가 지킬 수 있다"는 제목으로 반려동물의 치아건강관리에 대해 강의하며, 정다영 트레이너(애니멀 에듀케이터 JD)는 "반려동물에게 좋은 부모되는 10가지 방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펫북 서포터즈로 선정된 24명은 앞으로 3개월동안 펫북 스마트인식표의 온.오프라인홍보, 동물등록제 장려, 커뮤니티의 활성화 등의 활동을 하게된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내추럴발란스, 펫맨, 마즈코리아, 리케이, 펫트코리아, 와우독, 애견신문 등에서 후원했다.
문지혜 브랜덤 대표는 "스마트인식표와 어플리케이션이 연동되는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 펫북은 반려동물의 실종방지, 동물등록제 정착, 올바른 반려동물 커뮤니티 문화 형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1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계기로, 활동폭을 더욱 더 넓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