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에 올해 펫산업 박람회의 시작은 학여울역에서 출발하였다.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동안 서울 SETEC (학여울역) 전시장에서 2014 대한민국 펫산업 박람회(K-PET)가 열렸다.
작년 11월 양재 AT센터에 이어 서울 강남권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봄철 애견과 함께 다양한 애견 사료, 용품, 간등등의 볼꺼리와 먹을꺼리를 총망라한 아울렛의 형태로 다른 부대행사나 이벤트 없이 애견관련 업체의 홍보부스로만 운영이 되었다.
특히 봄철 서울권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펫산업관련 업체 80여곳, 120여 부스를 마련하여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서는 각 업체들마다 마련된 이벤트와 행사로 짜임새있게 운영이 되었다.
참여업체로 오픈마켓인 옥션이 참여를 하여 할인권및 e머니, 경품을 준비하였으며 애견/애묘사료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영화 "천재 강아지 미스터 피바디" 홍보부스에서는 코스튬 인형과 함께 사진촬영과 즉석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화 홍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닥터독이나 네추럴발란스등 큰 부스를 마련한 사료회사에서는 무료 샘플 증정과 훈련 무료 상담, 포토존을 운영하기도 했다.
한국펫사료협회 주최, 이상네트웤스 주관의 이번 K-PET는 올해 11월 중순에 일산 KINTEX에서 다시 열릴 예정이며 11월 박람회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가 가미되어 국내 최대 펫산업 박람회로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