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가 반려견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퓨리나 원과 함께하는 나와 내 반려견을 위한 30일 동안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 모집을 오는 5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진행한 반려견 건강 체험 글로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200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5회째를 맞이한다.
네슬레 퓨리나 원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누구나 손쉽게 반려견의 건강 상태를 자가 진단하고 건강 변화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려견 자가 건강 체크표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모델로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요가인 도가(doga: dog yoga)를 알리는 트레이너인 동시에 수의사로서 활동 중인 노나미 선생님이 함께한다. 반려견과 함께 도가를 하는 방법과, 반려견 식습관 관리법 등 반려견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게 웹툰 및 영상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프리미엄펫푸드브랜드'퓨리나 원(Purina One)'은 캠페인 기간 동안 펫푸드 30일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운영한다.
퓨리나 원 체험단은 총 1,000명으로,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반려견 견종 및 나이, 몸무게, 건강 상태 등에 따라 강아지용, 소형견용, 노령견용 등 반려견에게 가장 적합한 퓨리나 원 제품 30일분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퓨리나 원 체험단은 매주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 참가자들에게 반려견과의 1박 2일 여행 숙박권, 강아지 요가 수업 체험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원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견을 위한 30일 동안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은 한국 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애견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획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퓨리나 원을 30일 동안 경험하며 반려견의 건강한 변화를 눈으로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캠페인에 참가한 많은 애견인들이 반려견 뿐만 아니라 자신들도 건강하게 변화됨을 경험하면서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