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박태근 2014-03-03 00:00:00

반려동물 등록 생활화 캠페인 “We Are Family” 진행

세계적인 반려동물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 대표 나빌 아비아드)가 영화 <벨과 세바스찬>개봉에 맞춰 영화 배급사인 그린나래미디어㈜(대표유현택), ㈜노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석영)와 함께 반려동물 등록 생활화 캠페인 'We Are Family'행사를오는 1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반려동물 등록 생활화캠페인 'We Are Family'은 영화 <벨과 세바스찬>의 주인공 강아지 '벨'의사연처럼 동물들이 더 이상 쉽게 버려지지 않도록 작년부터 정부 차원으로 시행 중인 반려동물 등록제를 더욱 생활화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영화 <벨과 세바스찬> 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narae.movie)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등록제에 참여한인증 사진을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네슬레 퓨리나 펫푸드 '퓨리나 원 성견용 양고기 2.5kg'을 제공한다. 퓨리나 원은 자체 개발한 슬러리 공법을 통해 순살 고기로 만들어진 고단백질 제품으로써 퓨리나 원 하나면 완벽하게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한편, 영화 <벨과세바스찬>은 오는 3월 20일에 국내 개봉 예정으로, 아름다운 알프스를 배경으로 6살 양치기 소년 '세바스찬'과주인의 학대로 스스로 집을 나온 유기견 '벨'이 펼치는 세상가장 특별한 우정을 그린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에 아직도 많은 반려동물들이주인의 무관심으로 쉽게 버려지고 있다"며, "퓨리나 원 역시지속적으로 반려동물 등록 활성화 홍보 활동을 통해 이런 가슴 아픈 일들이 많이 줄어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고,앞으로도 유기 반려동물 보호에 더 많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예고편 내레이션 더빙을 한 배우 이종혁]

네슬레 퓨리나, 영화 <벨과 세바스찬>과 함께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