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애견의 침대를 만들기 위해 여념 없는 이들이 있다. 바로 방수애견침대인데 방수원단으로 방수커버를 독창적으로 제작해서 생활 방수기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이라 할수있다. 언제 어디서나 배변활동이 어려운 애견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고 자신만이 가정에서 가족 건강과 청결한 주거환경을 직접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
이에 발맞춰 대구 평리동에서 서구 중리동 롯데캐슬 101동 1302호에 새로이 문을 열었다.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기 편리하여 일시적 유행이 아닌 웰빙문화와 함께 새로운 현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맞춤 침대을 구상하여 솜과 스폰지가 분리되어 방수기능커버 역활이 되어 오염은 물론 세탁까지 가능한 신제품이다. 여기에 외부 디자인커버도 씻을수 있으며 완전히 다른 커버도 비상시 사용 가능한 잇점도 있다.
'루루디자인' 김윤희 대표는 "웰빙이라는 세계적인 추세에 따라 애견에게 침대를 처음으로 마련해 줄 때 고탄성스폰지 몸체 헤드와 디자인커버 및 방수커버를 이용한 정성을 들이고 개성을 살려 직접 만든 국내생산 자체생산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방수애견침대>종류는 *러블리형*모던형*캐릭터형*쇼파형 4가지 디자인이 있으며,<방수애견계단>도 선보였다.
러블리형은 면레이스로 포릴을 잡아 말굽방석과 턱베개는 솜포함이며 말굽방석안에 솜이 방수가 되어 편리하고 세탁이 되어 화이트풍으로 마르티스등 화이트강아지들이 어울린다.
모던형은 북유럽 컨셉으로 말굽방석과 리본형 턱베개는 솜포함이며 말굽방석안에 솜이 방수가 되어 세탁이 용이한 북유럽인테리어로 푸들,시츄등 중견사이즈에 적합하다.
캐릭터형은 블랙쵸쵸를 응용하여 말굽방석 솜포함이고 말굽방속안에 솜도 방수처리되어 세탁이 수월한 요크세테리아에게 맞는 혼자만의 침대를 연상한 이미지이다. 직접 김 대표의 사랑스런 애견이 모델이 되어 만들어 개성이 살아난다.
'루루디자인'은 2013년 대구패션페어 참가,디자인위크인 대구 깜짝마켓 참가,서울리빙페어 참가와 동시에 코즈니 대구점.강변점에서 지금가지 판매중이고 1300m 1200m바보사랑 텐바이텐 온라인쇼핑몰 입점외 포스코,대우백화점 온라인쇼핑몰에도 입점후 中國진출도 추진중이다.
마지막으로 김 대표는 "저희 제품은 세탁하는 편리함과 캐릭터 디자인이 우수하여 캐릭터 쿠션인형이 애견을 키우지 않는 소비자들도 관심을 두고있다."라고 다시금 덧붙였다. / 애견신문 영남지사 김병철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풀무원아미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좋아요’ 많이 받으려고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 학대한’ 틱톡 스타
죽은 자식 보내지 못하고 ‘몸에 이고 다니는 어미 돌고래’
6개의 다리를 갖고 태어난 기적의 강아지
폐그물과 플라스틱에 온몸 감겨 도움 요청한 ‘멸종위기 고래상어’
“어차피 치킨이니까..” AI 살처분, 살아있는 채로 포크레인에 짓눌려 죽는 닭
‘정체불명 테러’에 남은 평생 흑조로 살아가야하는 백조
‘코끼리를 살려주세요’ 인간의 밀렵으로 상아 없이 태어나는 코끼리
‘한입만 주면 안 잡아 먹지!’ 캠핑장에 나타난 야생 사자
‘나 좀 살려주개’ 표범과 화장실에서 7시간 갇혀있던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