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유기동물 새 가족 찾아주기 캠페인 '착한손 프로젝트 시즌2'

애견신문 편집국 2013-12-18 00:00:00

유기동물 새 가족 찾아주기 캠페인 '착한손 프로젝트 시즌2'

동물실험에 반대하는 LG생활건강의 친환경 브랜드 '메소드(method)'와 반려동물 커뮤니티 포털 '토리터(www.toriter.com)', 동물보호단체 '카라(http://www.ekara.org)'가 손잡고 유기동물 무료 입양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캠페인 '착한손 프로젝트 시즌2'를 진행한다.

유기동물과 안락사에 대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12월 9일부터 1주일간 진행 될 예정이며, 매일 새로운 유기동물 한 마리씩을 사진 및 동영상과 함께 소개하고 지원자와 유기동물이 만나 새로운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연결해 준다. 이를 통해, 유기동물에게는 안락사를 피할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누어 줄 새 가족과 새 생명에 대한 희망을 주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유기동물 및 안락사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유기동물은 각각 '토리터'와 '카라'의 소개 페이지로 이동해 자세한 정보를 보거나 입양 신청을 할 수 있다. 특히, 동영상으로 소개되는 2마리의 유기동물의 경우 토리터에 등록된 소개 페이지로 이동 후 자세한 정보 조회는 물론, 지도를 통한 내 주변 보호소와 유기견을 비롯한 다른 유기동물 공고 및 보호 중인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본 캠페인 참여는 '메소드'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ethodkorea)을 통해 가능하며, 토리터의 전국 유기동물 정보는 '찾아주세요(http://find.toriter.com)'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