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임민영이 반려동물 서비스경험공유 SNS앱 '브링기스트'에서 마련한 이용자초청 가을여행에서 반려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임민영은 쏠라이트 인디고레이싱팀 소속 레이싱모델로 포메라니안 두 마리를 기르고 있으며 동물병원, 애견카페 등 여러 반려동물 서비스업체의 리뷰를 참고하고SNS기능을 사용하기 위하여 브링기스트앱을 이용하고 있다.
또한 임민영은 여신급 외모에 걸맞게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도 여신급이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동료 모델들과 충남 아산시 소재 '아산천사원'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이어오고 있고, 길고양이를 위해 매일 먹이를 챙겨주는 등 선행을 베풀고 있다.
임민영은 "반려견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예상치 못했던 드라마 같은 순간들이 많아요. 그럴 때마다 반려견과 나누는 교감이 심리적 안정을 큰 도움을 받는 느낌이 들어요."라며 레이싱모델 대표 애견인다운 일상을 전해왔다.
한편, 임민영이 참석한 이번 브링기스트 이용자초청 가을여행은 해당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신청자를 접수받아 추첨하는 방식으로 대상자를 선정해 반려동물과의 프로필촬영, 와인파티, 게임 등으로 1박2일 동안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브링기스트앱 운영업체 ㈜테이스 이태희 대표는 "이번 여행을 시작으로 브링기스트앱 내에서 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직접 만나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이용자 초청행사를 전국적으로 확산하여 추진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