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와 엑소(EXO)가 서바이벌 개쇼 KBS <슈퍼독>의 티저촬영에 참여했다.
KBS <슈퍼독>은 8월2일 트위터를 통해 "인피니트가 KBS슈퍼독 티저 촬영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엘이 안고 있는 강아지와 커플룩이네요^^ 운명인가요? Cause you are my destiny"라는 재치 넘치는 글과 함께 인피니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destiny는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는 인피니트의 최신곡이다.
이어 "가장 독(Dog)한 녀석들이 온다! 서바이벌 개쇼 KBS슈퍼독 EXO 엑소가 티저 촬영에 함께 해 주셨어요. 으르렁 으르렁"이라는 글과 함께 엑소(EXO)의 사진을 게재했다. 엑소는 최근 '으르렁'을 공개하고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사진 속 인피니트와 엑소 멤버들은 강아지들을 안고 즐거운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슈퍼독>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애견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우승하는 슈퍼독은 광고모델 데뷔 기회를 갖게 된다. 견종과 나이에 관계없이 모델 견을 꿈꾸는 개들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며 8월 8일부터 9월 1일까지 포털사이트 Daum에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예선을 거쳐 10월 초 방송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