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비가 국내 최초로 24일부터 고양이를 위한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정기구독) '캣박스'를 오픈한다.
서브스크립션이란 우유, 신문처럼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반려동물의 기저귀, 사료, 화장품을 매달 정기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 고양이를 위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이하 캣박스)는 24,900원에 판매한다. 캣박스에는 덴탈케어를 컨셉으로 미국 수의구강협회(VOHC)가 인증한 그리니즈 필라인, 치석생성을 감소시키는 트로피클린 워터 어디티브 등 총70,000원 상당의 8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덴탈케어 용품 외에도, 암앤해머사의 캣리터 디오더라이저, 물 없이 샤워가 가능한 에코이지샴푸 등 클린케어 용품과 영국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어플로즈 사료, 앙코르 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메르펫 자유이용권 등 해피케어 용품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펫츠비 브랜드몰에서 고양이 관련 용품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네츄럴코어 캔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펫츠비 심종민 대표는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위한 좋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분들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소비자들이 수의사가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펫츠비의 캣박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펫츠비는 일정 금액을 결제해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펫츠비 내부의 수의사들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애견&애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다. (문의:02-2038-7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