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CSA코스믹(대표 조성아) 원더바스가 지난 30일(수)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생방송이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한 이번 방송은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메이크업 클렌징, 노폐물 및 피부 각질 제거, 결 관리, 톤 보정, 보습의 6 in 1 폼 클렌저다. 지난 2012년부터 조성아뷰티가 시작한 '피부 정화 프로젝트'의 진화 버전으로, 론칭과 동시에 국내외 뷰티 업계에 알려진 '레몬 디톡스 클렌저'와 출시 이래 매진을 달성한 '살롱 드 떼'의 광 레시피 계보를 잇고 있다.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에 도움되는 라임 추출물과 체내 독소를 배출해주는 밀싹 추출물 등 15가지 고농축 베지 성분이 함유됐다.
사용법은 일반적인 폼클렌저와 달리 워시 오프 팩처럼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된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고밀도의 잔디거품이 발생해 1차적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2차적으로 모공 속 각질과 피지 등을 말끔하게 제거해 민낮 반질광을 선사한다.
미세한 잔디거품이 피부 각질 제거부터 결과 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잔디거품 폼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아이몰을 이용하면 시즌 한정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를 맞아 마련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패키지는 정상가 353,000원에서 약 78% 할인된 79,900원에 마련됐다. 패키지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6개, 전용 펌프(1개/ 3,000원) 2개,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파우치(3ml) 20장에 무료체험분 1장과 35,000원 상당의 조성아뷰티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