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최근 반려동물의 대한 정책들이 발의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가정에서 과거와는 달리, 집안에서 함께 동거동락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가정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다보면, 동물 털과 곰팡이 및 대소변 냄새등 각종 공기오염에 노출이 되어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플라즈마가 반려동물 맞춤 공기케어 플라즈마-클리닉(plasma-clinic)을 출시와 동시에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을 출시함에 앞서 ㈜한국플라즈마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일반가정에서 키울시 대,소변 으로 인한 역한 냄새가 발생한다. 거기에 냄새뿐만이 아니라 각종 곰팡이균, 바이러스 등과 함께 오염된 공기등에 장시간 노출시 가족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라고 하며 "이번에 출시한 플라즈마-클리닉(plasma-clinic)은 먼지만 잡는 필터 방식이 아닌 광플라즈마 방식, 즉 빛 파장으로 초 미세먼지와 곰팡이, 각종바아러스 및 역한 냄새까지 잡아준다, 또한(주)한국플라즈만의 제품에는 세계 특허의 핵심기술인 "라디칼" 성분 핵심기술이며 이는 아토피치료 와 동식물이 성장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플리즈마는 세계특허 기술의 플라즈마를 이용한 분야별 연구 및 제품 개발에 집중하여 실내 공기로 부터 건강을 책임지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