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목포 하당 소재 네일샵 '더 네일(대표 김혜경)'이 제주도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더 네일은 자사(自社)에서 8만 원 이상 네일아트를 시술 받는 고객에 렌트카 48시간 대여, 요트투어가 포함된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는 입장이다. 렌트카와 요트투어는 택1이며, 왕복항공권은 2인 상당이다.
김혜경 대표는 "최근 뷰티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네일관리, 네일아트 등이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추천되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네일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네일아트 대중화에 이바지하는 한편 고객 성은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일전문샵 '더 네일'은 건강한 시술에 방점을 찍은 만큼 네일전문가인 대표가 직접 네일아트는 물론 네일교정, 각질제거, 내성발톱 관리까지 시술해준다. 대한 네일 미용업 중앙회 목표 지부 기술위원장인 김혜경 대표는 목포 미용아카데미 네일 부분 전문 강사, 네일 제품 전문 에듀케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500여 개가 넘는 네일컬러와 부재료를 구비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선택이 가능한 게 '더 네일'만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업체는 안전한 시술을 중시하는 만큼 손톱에 손상이 없는 실리콘 원료를 사용한 젤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고려해 매달 새로운 아트 디자인을 추천해줌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일아트는 젤네일, 젤패디 및 보석네일, 큐빅네일, 아트네일 등 기호에 따라 골라 받을 수 있다.
더 네일의 김혜경 대표는 "신체 부위에 시술이 진행되는 만큼 전문 지식과 탄탄한 실무경험을 겸비한 전문가에게 안전한 시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목포네일잘하는곳이라는 수식어가 부끄럽지 않게 건강과 미용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일아트수강 및 네일아트시술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 하당 네일샵 '더 네일'로 문의하면 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