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 도심접근성과 자연환경 모두 갖춰

함나연 2017-08-25 00:00:00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 도심접근성과 자연환경 모두 갖춰

[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가 분양에 들어갔다.

성복지구에 조성되는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용인 성복자이 1•2차의 1,502세대와 용인 성복힐스테이트 1•2•3차의 2,157세대 등 도합 3,659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넓은 동간 간격과 전 세대 남향 배치로 프라이버시, 통풍, 채광을 높였으며 열병합발전 지역난방 설계로 관리비가 저렴하고 세대별 2대까지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하철 신분당선 성복역 인근에 위치한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광교역까지 약 8분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경강선 환승이 가능한 판교역은 약 13분, 2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느 강남역은 2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신사~강남 구간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된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이 입접하여 인근의 신도시인 판교신도시와 광교신도시 등 광역 이동에도 용이한 위치에 입점해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 외에도 판교-아시아테크노밸리, GTX용인역, 판교 알파돔시티 알파리움 등의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성복자이&힐스테이트의 잠재가치는 높게 점쳐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판교와 광교의 중간 지점에 조성되어 이마트와 아주대병원, 분당재생병원, 판교공원 등의 생활인프라를 10분 대의 거리로 이용 가능해 편의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봉초등학교와 효자초등학교, 성서중학교, 성복고등학교 등의 교육시설도 밀집해있어 도보로 이동 가능할 정도로 근거리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수지고등학교와 풍덕고등학교, 성남외국어고등학교 등 명문 학교들도 통학거리에 있어 입시를 준비하는 자녀를 둔 부모세대의 입주도 활발한 상황이다.

이렇듯 도심지로의 이동이 자유로워 접근성이 뛰어난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도 하다. 성복자이&힐스테이트 뒤편으로 자리한 광교산은 신선한 공기와 천천히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청정한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을 위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40%에 달하는 조경비율을 기반으로 조성된 공원 등 다양한 근린시설로 생활에 편의를 더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한시적으로 건설사에서 취득세 50%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는 3년 무이자 잔금유예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용인성복자이힐스테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거나 분양 홍보관에 방문하면 된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