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3일까지 신개념 캠핑 페스티벌 'EBS 캠스토리'가 개최된다.
경남 밀양시 미르피아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과거로 떠나는 시간여행'이라는 주제로 가족, 연인, 어린아이 등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여행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레크레이션 강사와 함께하는 보물찾기, 요리대회, 그림그리기, '최고 복고가족을 찾아라!' 등이 있으며 그 중 '최고 복고가족을 찾아라!'의 경우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미리 복고의상을 준비해 와야 한다.
또한 밴드공연 '레트로 콘서트(Retro Concert)'와 성인을 위한 '맥주 파티(Beer Party)'가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EBS 키즈존과 독립군 게임, 트윈터널 게임도 제공되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근·현대사의 흔적을 지닌 밀양을 무대로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고, 추억을 공유할 수도 있다.
이번 캠스토리 티켓은 '가자고'나 티몬 등 소셜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단순한 캠핑에 복고를 입혀 새로운 문화 나눔터로 재탄생시킨 'EBS 캠스토리'는 아름다운 낙동강의 자연풍경까지 더해져 도심 속 사람들을 위한 체험형 힐링 캠핑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BS 캠스토리'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미르피아 오토캠핑장은 낙동강 변을 배경으로 한 캠핑 장소로 화장실과 샤워장 등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연중 캠퍼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청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