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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마켓, 고객 감동서비스 위한 직원 교육 강화

박태호 2017-08-24 00:00:00

우주마켓, 고객 감동서비스 위한 직원 교육 강화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우주그룹의 우주마켓은 최근 회원수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 만족도와 신뢰를 높이기 위한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아이디어쇼핑몰로 시작된 우주마켓은 유통 혁신과 고객 맞춤 운영을 통해 빠른 속도로 온라인 공식몰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오픈 1년만에 회원수가 10만명을 넘어섰고 3년만에 15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취급 품목을 다양화하면서 사업 영역도 확장하고 있다.

회사측은 회원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데, 그 일환으로 직원 교육도 강화하기로 했다.

기존의 일반적인 고객 응대가 아닌 회원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직원들의 마케팅역량도 강화할 계획이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회사의 관점이 아닌 고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볼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높은 회원 만족도를 바탕으로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를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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