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온라인광고 제작 실행사인 '마케팅프랜드'는 지난 18일, 자사의 모든 마케팅 기술력이 집약된 상품인 'VIP종합상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마케팅프랜드의 VIP종합상품은 직접 온라인 플랫폼을 개발, 운영, 기획뿐만 아니라 고객과 고객의 마케팅 예산에 적합한 상품을 제시해 주는 상품이다.
VIP종합상품은 온라인마케팅과 디자인, 영상 등의 콘텐츠를 직접 접목하면서, 웹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도 함께 제공해 고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이 밖에도 검색 키워드를 통한 블로그광고와 이미지마케팅에 최적화된 플랫폼인 인스타그램광고, 시각친화적인 영상을 통해 자연스럽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유투브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종합AㆍB, 솔루션종합AㆍB, 초이스종합상품도 준비돼 있어 클라이언트의 계획과 마케팅 방향대로 상품을 고를 수 있다.다양한 온라인광고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마케팅프랜드는 각각의 마케팅 플랫폼 전문 프리랜서를 통해 운영비와 인건비를 감소시켰다.
이로 인해 고객들에게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블로그, SNS, UCC 등의 다양한 온라인광고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마케팅프랜드 강정규 대표는 "광고만 대행해 주는 1차원적인 마케팅서비스를 벗어나 광고 컨텐츠를 직접 개발, 실행, 디자인해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서비스하고 있다"며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 보다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