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피부관리 전문브랜드 리에스떼가 왁싱케어에 이어 프랑스 명품 아로마라인인 궁테라피와 브레인테라피를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가운데 '궁테라피'는 이바롬 아로마오일을 활용하여 임신과 출산을 앞둔 성인여성의 자궁건강에 도움을 주며, 아로마오일을 통하여 두피의 열을 내려주고 순환을 도와주어 탈모 관리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강동구 천호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리에스떼는 예민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이 강점으로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1대1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카복시 브라이트닝 관리를 선보이면서 안색정화와 디톡스 라인을 추가하였고,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을 주는 바르는 PPC라인도 추가하여 바디라인도 강화했다.
또한 미국의 해독프로그램인 유사나 헬스 다이어트의 제품을 들여왔다. 바쁜 일상에 현대인들은 비타민부터 무기질, 식이섬유 등 여러 구성요소가 잘 공급이 되지 않아 불필요하게 지방이 축적되게 되고 그로인한 독소로 염증 등이 발생하기 쉬운 상태가 되어 면역력이 떨어지기가 쉽다. 건강한 사람의 경우에도 해독프로그램은 연 1~2회 정도를 권장된다고 한다.
유사나 헬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국가대표 선수들이 먹는 안정된 제품으로 세포재생에 도움을 주는 인셀리전스의 원리까지 사노비브 의학연구소를 설립한 마이런 웬츠박사가 개발한 건강한 생활을 위한 제품이다. 7일의 해독프로그램(디톡스)이후 유지 감량단계 등으로 원하는 선까지 제품을 먹고 감량에 들어가면 된다.
리에스떼 이정민 대표는 "고객들의 디톡스와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관련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로 강동구와 분당구, 정자 지역의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민 대표는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천호점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정자점에서 상담을 진행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