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 인기 제품인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와 '바운스 업 팩트 TM'이 롯데면세점 내 브랜드 매장에서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와 바운스 업 팩트 TM은 지난 2013년 출시 이래 32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1초당 5.3개씩 판매되는 바운스 업 팩트 라인이다.
두 제품 모두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 모은 말랑말랑한 바운스 제형이 특징이며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이 높은 파운데이션 팩트다.
25시간 보습 지속력, 28시간 커버 지속력을 임상으로 입증한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는 3중 프루프(물, 땀, 피지) 기능을 갖췄다.
바운스 업 팩트 TM은 물, 땀, 피지뿐 아니라 강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에 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도 무너지지 않는 피부 베이스를 완성한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돼 30시간 동안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롯데면세점에서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조성아22는 롯데면세점 구매 금액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립 케어 틴트 립스틱 '플레이버풀 젤로 컬러' 1종(색상 랜덤),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8가지 베리 에너지를 담은 '탱글이 수퍼베리' 정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롯데면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22는 지난 5월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 매장에서는 조성아22의 베스트셀러 등 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기 제품으로는 바운스 업 팩트 TM와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 외에도 필수 5대 영양소를 함유한 보정 기초 크림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매끈 탄력광을 선사하는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 등이 있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여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