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탑게임은 오는 22일(화) 오전 10시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RPG '여황제'의 신규서버 '연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여황제'는 최고의 권력자 여황제와 그녀를 둘러 싼 권력의 암투를 그린 웹 게임으로, 출시 후 빠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적극적인 운영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단순한 웹게임과 달리 최초의 여황제 역사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스토리 라인을 통해 이야기가 중심이 되는 퀘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는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 되었으며,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는 '미인' 시스템은 여황제만의 특징이다.
신규 서버 '연비'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의 TIP으로 진행하는 퀴즈이벤트, 원하는 승급석을 골라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승급 출석 이벤트, 무더운 여름 위한 8월에 핫썸머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독창적인 컨텐츠인 '미녀' 시스템을 강조하기 위해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걸 그룹 I.O.I 출신의 솔로가수 '청하'를 모델로 발탁하였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하'의 각종 화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황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