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독일 '멜슨'사의 사료 전용 용기 '드라이박스' 런칭

애견신문 편집국 2013-05-09 00:00:00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사료를 건조하게 보관가능

독일 '멜슨'사의 사료 전용 용기 '드라이박스' 런칭

독일의 명품 펫 전문 브랜드 멜슨(Maelson)사의 대표 제품인 사료전용 푸드 스토리지 컨테이너(Food Storage Container)인 '드라이박스(Dry Box)'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드라이박스는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사료를 건조하게 보관하여 해충의 침입이나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는 사료 전용 용기로 사료를 늘 뽀송뽀송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경첩 타입과 PU Foam(폴리우레탄 발포체) 처리된 밀폐뚜껑 등 두 가지 타입의 용기는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외부 해충의 침입을 방지하기 위한 잠금장치는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크기는 건사료 기준으로 3.5kg부터 25kg까지 총 4종류며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다"고 설명했다.

영국, 프랑스, 미국, 일본 등 세계 24개국에 판매 중

멜슨은 'Smart Dog&Cat Solutions' 이란 슬로건 아래 스마트한 펫을 위한 제품군을 골고루 갖추고 있으며, 현재 프랑스, 미국, 이태리 등 유럽은 물론 일본, 싱가포르 등 2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독일의 명품 펫 전문 브랜드인 멜슨(Maelson)이 오는 6월, 국내에 첫 런칭으로 펫 분야도 이제 명실공히 '브랜드' 바람이 불 전망이다.

멜슨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펫 전용 아웃도어 라인을 갖춘 유일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국내공식수입원인 ㈜시소퍼블릭릴레이션즈 김기욱 대표는 "유럽이나 아시아권의 선진국들 중에는 이미 동물들과 함께 휴가를 떠나는 가정이 많습니다. 동물과 함께 여행을 가려면 펫 용품도 일반 아웃도어 용품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데, 멜슨은 그것을 정확히 이해하고 고민해 만든 제품입니다. 멜슨의 모토는 많이 팔리는 제품보다는 좋은 제품을 만들자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문의: 이소희 ㈜시소퍼블릭릴레이션즈/02-515-5009 www.maelson.com>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