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여름, 애견인들에게 선물 같은 이벤트가 송추 볼베어 스포지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머스트로보이 작가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유명한 앤디정과 반려동물정보포털앱 스카이벤쳐스의 이진웅대표 종합광고 전문기업 rad의 이원희 대표 그리고, 반려견 분양, 미용 전문 업체 내강아지의 이현노 대표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최초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파티'SHOWPET' 으로 이미 많은 애견인들과 애견을 사랑하는 인플루언서들에게 소문이 퍼지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풀파티에서는 반려견과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무대디자인, 조명,음향, 특수효과 등 독특한 연출을 통해 한 여름밤의 판타스틱 한 분위기가 연출 될 예정이다.
또한 풀파티와 더불어 다양한 애견관련 행사들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코스티에 프리미엄 퍼피비누(애견비누) 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풀 파티는 취사가 가능하여 다양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수 있다.
8월19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SHOWPET' 풀 파티에서는 헐리우드에서 활동하다 현재 국내에서 다양한 음악 작업을 하고 있는 DJ 라이언케이 (Ryan Kay) 와 제프리 최 (Jeffrey choi) 가 음악을 맡아 더욱 판타스틱한 풀 파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이미 예술과 스포츠시설의 명소가 된 송추 볼베어 스포지움에서 볼베어의 이수원 작가와 머스트로보이 앤디정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아트쇼 컨텐츠도 알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