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조성아뷰티, 신라면세점 고객 대상으로 구매 혜택 이벤트 진행 

박태호 2017-08-14 00:00:00

조성아뷰티, 신라면세점 고객 대상으로 구매 혜택 이벤트 진행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신라면세점 고객 대상으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입점 이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으며,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는 1달러/ 40달러/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20명에게는 조성아뷰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을 증정하며,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조성아뷰티 핸드 미러'와 피부에 찰떡같이 밀착되는 '바운스 업 팩트 퍼프 리뉴', 7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기능의 '16 식스 썬스 워터프루프 선크림' 정품 및 조성아뷰티 베스트셀러 체험분으로 구성된 '조성아뷰티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조성아뷰티는 신라면세점을 비롯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 연이어 입점하며 K-뷰티 리더로서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내 조성아뷰티 매장에선 조성아22만의 독자적인 말랑말랑한 제형의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 톡톡 찍어 두드려 바르는 16브랜드 '16 핑거펜', 원조 필링 패드 원더바스 '살롱 드 떼' 등 조성아뷰티 스테디셀러부터 아이코닉 제품 및 인기 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