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세계인이 인정한 프로바이오틱스 한독 컬처렐, 미베 베이비 엑스포 참가

박태호 2017-08-14 00:00:00

세계인이 인정한 프로바이오틱스 한독 컬처렐, 미베 베이비 엑스포 참가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한독(회장 김영진)에서 정식 수입하는 세계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이 8월 18일(금)부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제품을 소개하고 샘플링 이벤트, 할인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처렐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독 공식쇼핑몰 '네이처셋몰' 회원 가입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컬처렐' 정품 1개월 분을(45,000원 상당) 무료로 증정한다.

그 동안 미국 판매 No.1프로바이오틱스로 입지를 굳혀온 컬처렐은 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이 64개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의 2016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로 꼽혔다.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스킨십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한독은 지난 6월 진행한 '컬처렐 100% 환불 이벤트'에서 환불 신청 0건을 기록한 기념으로 GS샵, 신세계몰, Hmall과 함께 롯데닷컴, CJ몰 등으로 행사를 확대하여 시행하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세계 판매 No.1 달성, 100% 환불 이벤트에서 환불 신청 0건으로 확인된 컬처렐의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여 장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년부터 한독이 정식 수입하고 있는 컬처렐은 성인용은 100억마리, 어린이용은 50억 마리의 락토바실러스GG 생유산균을 유통기한까지 실온 보관 상태로 섭취할 수 있다. 락토바실러스GG는 장 건강 기능성으로 인정된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외에도, 최다 인체적용시험을통해장벽기능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 등의 다양한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되어 온 인정 받은 프리미엄급 프로바이오틱스다. 한독은 락토바실러스GG의 생균 상태 유지를 위해 전 제품을 100% 항공운송으로 수입하고 있다.

한편, 킨텍스 베이비페어는 박람회전문기업 (주)미래전람의 주최로 8월 18일(금)부터 8월 21일(월)까지 "미베 베이비엑스포"라는 타이틀로 킨텍스 1전시장 3, 4홀에서 진행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