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파주운정가구단지는 이번 8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60여 개의 업체와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구 할인 행사 가구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 매장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 함으로써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나무279' 역시 이번 가구박람회 참여 업체로 지정이 되면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3가지 세트 가격대별 할인 행사로 198만원, 279만원, 359만원 3가지 세트로 준비되어 있으며 구성을 보면 장농, 화장대, 침대, 매트, 식탁 등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나무279'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으로 혼수매트리스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세계 판매 1위인 템퍼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국 최저가 할인 행사를 준비함으로써 가구와 매트리스를 최저가로 준비할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준비 했다.
'나무279'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의 있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전문 매장으로 전국에 고양, 수원, 포천, 마석, 김포가구단지 등이 있지만 이 중에서 신상품이 업데이트가 가장 빠른 매장으로 알려졌다.
가구공장 직영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면서 쇼파는 국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는 방식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제품을 직접 검수하는 자체 배송 시스템을 통해 배송부터 설치까지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가구박람회 행사는 가을 결혼시즌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와 전국에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국최저가 행사이다. 이번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신혼가구와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가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