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추가 무색하게 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더위만큼 짜증 나는 여름철 피부 관리는 높은 기온과 습도, 강한 자외선에 의한 속건조와 모공 확대, 각질 및 피지가 급증해 더욱 어렵다.
매끈한 피부를 위해선 비우고, 채우는 과정이 필요하다. 평소 물을 많이 마셔 수분 공급을 원활히 해줘야 하며 기초 케어도 수분감이 풍부한 제품을 이용하는 게 좋다. 특히 클렌징의 경우에는 얼굴 안팎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 모공을 꽉 메운 코 피지 제거가 필요한 콧불이나 코 주변, 미간, 턱밑까지 꼼꼼히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CSA코스믹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는 노폐물 제거부터 메이크업 클렌징, 각질 및 피지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는 원조 양면 클렌징 패드다.
셀프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패스트 스파 제품으로 지난해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3,0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이다.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순면 100%의 화이트 보들면과 조직감이 느껴지는 애플민트 요철면으로 구성됐다.
제품에 함유된 프랑스 대서양 해수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빠르게 불리고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이 불린 노폐물을 자극 없이 흡착, 제거한다. 또 비타민C와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사용 후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맑고 촉촉한 우유광 피부를 완성한다.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온 가족 모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코 피지, 각질, 노폐물 제거부터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자극 없이 케어하는 살롱 드 떼는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원더바스는 오는 14일(월) CJ오쇼핑에서 살롱 드 떼 '유리알 광채 세신케어 세트'를 정상가 213,500원에서 67% 할인된 69,900원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방송은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하며 패키지는 살롱 드 떼 본품 6팩에 무료체험분 2장으로 구성됐다.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