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광주 "바른웨딩",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GWF 광주웨딩박람회 개최

박태호 2017-08-12 00:00:00

광주 바른웨딩,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GWF 광주웨딩박람회 개최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바른웨딩" GWF 광주웨딩박람회가 주관하는 웨딩박람회가 8월19일과 20일 양일간 광주시내 천변좌로에 위치한 골드클래스빌딩 3층(천변우로 VIPS 레스토랑 맞은편)에서 개최된다. 이번 '바른웨딩' GWF 광주웨딩박람회는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한 '스몰웨딩페어'를 컨셉으로 마련됐다.

이를 위해 여러 웨딩업체가 참가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이용 고객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검증된 업체만을 엄선하여 양질의 웨딩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바른웨딩 관계자는 "가성비 트랜드에 발맞춰 웨딩상품의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를 엄선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박람회 혜택까지 실속 있게 예식 준비를 생각하시는 신랑 신부님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신랑신부들이 갖고 있는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웨딩 전문가들이 1:1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참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계약자 전원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허니문을 계약하거나 한복+예물, 웨딩홀 계약시 각각 스드메 비용이 10만원 할인되어 총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LG가전과 함께 하는 혼수준비 할인행사 및 신혼여행, 예물, 예복, 한복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비교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바른웨딩' GWF 광주웨딩박람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예약을 하면 된다. 참가신청 후 방문시 인도네시아 고급커피와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추가 이벤트 및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