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인생에서 가장 달콤한 시기를 꼽으라면 신혼일 것이다. 로맨틱함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은 신혼집을 꾸밀 때 둘만이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원하는 경향을 보인다.
최근 부부의 취향에 맞는 베란다 인테리어 및 정원꾸미기에 좋은 홈스파 브랜드 ㈜ 엠스파코리아에서 신혼부부 및 연인들을 위한 홈스파 제품 및 스파를 10% 할인행사 한다고 밝혔다.
엠스파의 제품들은 유럽전역 52개국에서 알려진 실내, 실외 홈스파로 간단히 공기만 주입하면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모델은 총 3가지로 럭셔리와 글로우, 그리고 신혼부부나 소가족들이 쓰기 좋은 네스트로 나뉘는데 럭셔리모델의 경우 고급 리조트, 펜션, 타운하우스 등 테라스가 크거나 독립된 야외에 설치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계절을 따지지 않고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글로우 모델은 4인 제품으로 LED조명이 제품 하단에서 빛을 형성, 연인들 사이에서도 알려지고 있다. 네스트 모델의 경우, 이번에 입고된 신상제품으로 신혼부부나 소가족 등이 쓰기 적합한 사이즈로 일반 아파트형 테라스 사이즈에도 잘 맞아 베란다 인테리어 및 정원꾸미기에도 가능하다.
엠스파코리아 조경민본부장은 "고급소재의 재질과 깔끔한 마감처리로 피부에 닿는 느낌 또한 부드럽고 편안해 많은 고객들께서 제품 구매 후 만족감을 느낀다"고 전했으며, "수천개의 버블이 온몸을 감싸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피로회복이나 피부관리에도 좋다"며 "많은 분들이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를 통해 편하게 집에서도 스파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스파코리아의 휴대성 높은 스파제품들 및 이벤트 소식은 엠스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