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가전 및 가구 등 장기간 사용하면서 먼지와 세균으로 오염된 가전제품을 완전 분해하여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홈케어서비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직접 청소하기 힘든 부분을 홈케어서비스를 이용하여 꼼꼼하게 구석구석 케어 해주는 업체를 선택하게 된다.
소비자들에게 맞춰진 홈케어서비스 휴렉은 가정에서 쉽게 접근하기 힘든 전자제품을 청소하는 브랜드다. 구성은 에어컨, 세탁기, 비데, 매트리스, 냉장고, 후드 등 내부에 보이지 않는 곳을 완전 분해하고 청소하여 세균과 곰팡이를 제거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제품별로 가격대는 다양하며 완벽한 분해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은다.
소비자들이 휴렉 홈케어서비스를 찾는 이유는 타업체와 차별화된 휴렉만의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전제품을 완벽 분해하고 케어하며 뒤처리가 깔끔하고 숙련된 홈케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최첨단 전용 장비와 식물에도 무해한 친환경 세척제를 사용한다. 또한 최대 3개월 무상 A/S 보장으로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한편, 휴렉 홈케어서비스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에어컨 청소와 세탁기 세균으로 인한 오염, 매트리스 미세먼지 등 의 문의가 늘고 있으며 깨끗한 환경의 홈케어서비스의 소비자 인식이 늘어나면서 매해 시장이 확대 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휴렉은 국내처음으로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설치하면 배관호수교체, 주방후드케어, 타일,렌지 청소, 피톤치드 항균 등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토탈키친케어5도 출시해서 음식물분쇄기 업종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홈케어서비스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휴렉은 전국 공중파 라디오를 광고하여 소비자들에게 꼼꼼하고 깨끗하게 케어해 주는 이미지로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현재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국 70여 지점으로 전국 어디서나 가능하며 전국 대리점도 추가 모집 중이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