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사드 리스크'가 발생하면서 국내 주식시장에도 급변화가 발생했다. 중국 관련주가 일제히 하락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주식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주식시장의 변화에 대해 대응하는 노하우를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 주식시장에 영향을 주는 국제 이슈에 대한 대응법과 전망을 익히고 분석하는 방법을 알아야만 효과적인 주식투자가 가능하다.
뉴스탁스쿨 주식학원은 매회 실시간 주식강의를 통해 당일 주식시장을 분석해 이에 대한 대응법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뉴스탁스쿨 주식학원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현대 사회에 맞는 투자의 완성을 도와준다.
개인투자자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며 전문가의 체계적인 맞춤형 교육을 통해 뉴스탁 주식학원은 기초반, 입문반, 입문속성반, 실전반, 마스터반으로 나뉘어 수준별 학습을 받을 수 있다.
기초강의는 계좌개설부터 주식용어와 매수매도 방법에 대해 동영상으로 자세히 학습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주식강의다.
입문강의는 총4개월간 총 40강의 커리큘럼이 짜여있으며 오프라인 강의 혹은 실시간 채팅질문이 가능한 실시간 생방송강의를 통해 공부할 수 있다.
입문속성반은 입문강의를 한달속성으로 진행하는 코스로 8월7일 개강 후 정해진 수강 신청 기한 없이 언제든 신청할 수 있다. 8월에는 오픈 기념1+1로 두 달 간 수강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익마스터반은 매주 화, 목요일 오전 8시50분부터 11시까지, 원장님과 함께 주식투자를 시작하기 전 점검해야 할 내용과 종목선정방법, 매수 후 매도 대응법 등을 실제 차트를 보면서 학습한다. 장중 종목추천으로 수익을 내는 주식강의를 진행하며, 초보인 경우 차트설정부터, 투자 경력이 있는 경우는 개인별 맞춤 교육으로 주식공부를 할 수 있다.
한편, 2017년 2월 SBS생활경제 TV뉴스에 주식 관련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해 관심을 모은 뉴스탁스쿨 주식학원은 동영상 컨텐츠를 일년에 한번 최신 데이터가 포함된 내용으로 재촬영하고 업데이트해 급변하는 주식동향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있다. 수강료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