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페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동행)'에서는 이번 30일 <유기견과의 동행 바자회> 라는 주제로 서울 강남에 있는 애견카페에서 바자회를 연다.
이번 바자회는 현재 300여 마리의 유기견을 해외 및 국내 입양을 추진하고 있는 유기견 보호입양단체 '동행'에서 유기견 의료비 및 벽제 벽강보호소 시설비 지원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연예인의 소장품 경매와 애견사료와 용품, 애견의류 판매, 이웅종 교수의 클리커 교육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바자회는 오는 3월 30일 토요일 11시부터 6시까지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애견카페 <개 좋은 카페 Dog's>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네추럴코어, 우성사료, 성보사이언스, 해피팡팡, 팻맨, 애견신문, 동물과 사람 등에서 협찬한다.
이 카페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썬이맘'은 "운영진 대부분이 이미 동물보호단체에서 활동을 많이 했던 베테랑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페 회원들과 함께 아이들을 구조, 임보 봉사에 참여하며 유기견 입양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기견보호단체 '동행'은 최근 서울시로부터 비영리단체 승인을 득하였으며 현재 온라인상에서 문제되고 있는 천안시보호소 아이들을 작년 12월 5일부터 구조를 시작해 현재까지 140여 마리를 구조했다. 또 90여 마리를 카페 회원을 통해 입양시켰고, 30여 마리는 연계 봉사카페를 통해 외부 입양을 성사시키기도 했다. <바자회 문의 : 010 3763 4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