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항공정비 특성화 교육기관 KSTC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에서 2017년 8월10일(목) 항공정비 체험학교를 실시한다.
서울시 영등포구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본교에서 실시하는 이번 체험학교에서는 항공정비 분야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정보, 항공정비사라는 직업의 특성과 준비방법,전망, 소양 등을 알수 있는 알찬 시간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기본이론과 더불어 자격증 시험에 나오는 실습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체험학교는 주말에 참석못하는 수많은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의 주말 체험학교가 아닌 평일에 진행이되며 고3학생들 뿐만이 아니라 항공정비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지만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오전10시부터 약 두시간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항공정비 체험학교는 해당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항공정비사에 관심있는 분들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며 수능이나 내신 등 성적미반영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