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자동차썬팅 가격정찰제 아마테라스 강남 1센터 "퀄리티로 승부하다"

박태호 2017-08-01 00:00:00

자동차썬팅 가격정찰제 아마테라스 강남 1센터 퀄리티로 승부하다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차량 유리창 썬팅은 운전과 바로 직면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여야 한다. 자외선 차단율, 적외선 차단율, 내부의 시인성 세 가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일본 신화에 등장하는 태양의 신으로 "하늘에서 빛나다"라는 의미를 지닌 '아마테라스 썬팅'은 사용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자외선 99.9% 차단, 적외선 99% 차단, TSER( 총 태양 에너지 차단율 ) 78%라는 고품질의 스펙으로 이번 2017년 5월 공식 론칭 이후 7월 13일부터 4일간 서울오토살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됐다.

또한, 아마테라스 썬팅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을 포함해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다.

아마테라스 강남 1센터 조인환 대표는 "자동차 썬팅시공점을 운영하면서 소비자 입장에서 고퀄리티의 썬팅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제품을 끝없이 고민해왔다. 아마테라스 썬팅은 소비자에게 제품의 퀄리티로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마테라스 썬팅은 5월 공식 론칭 이후 전국 30여개 공식 대리점에서 시공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대리점이 꾸준히 늘어나 하이엔드급의 썬팅에 합리적인 자동차썬팅가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