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여름 장마가 지나가고, 8월에 접어들며 그야말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어 물놀이의 시즌이 돌아왔다.
지난주에는 신촌에서 물총축제 그리고 보름뒤에는 잠수교 비치 등 시민들을 위한 행사가 이어지고 각종 해수욕장을 비롯 워터파크도 연일 성시를 이루고 있는 와중에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멀리나가기 힘들거나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야외에 수영장을 8월 중순(8/13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지난주(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약 보름간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은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의 자녀들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다(단, 식음료, 이마트, CGV 이용금액 제외). 만약 구매영수증이 없다면 현장에서 2천원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며, 신도림테크노마트 온라인공식쇼핑몰인 'TM스타일'에서도 1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용가능 연령은 36개월이상~초등학생까지로 한정한다. 수익금은 전액 다문화가정 또는 구로구 소년소녀 가장돕기에 기부되는 행사로써 수익성이 아닌 지역주민과 교류를 목적으로 해마다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야외수영장외에 워터범퍼카를 별도로 운영하며 이용금액 및 이용방법은 위와 동일하다. 이용시간은 12시부터 18시까지이며, 개인 수영복 및 수영모(모자 가능)를 지참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보호자는 필수적으로 동반해야 한다.
이와는 별도로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는 구매고객대상으로 상품권 사은이벤트를 진행 중에있으며 이는 7월28일(금)부터 8월6일(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내용은 5/20/5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1만/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영수증에 한해서 합산도 가능하며 휴대폰 개통고객은 당일 가입신청서 원본 소지고객에 한한다. (선착순 1일 100명)
무더운 여름 쇼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보내시려는 가족도 좋고 아이들과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만 즐기시려는 분도 좋고 마지막으로 수익금은 기부함으로써 기분까지 좋은 일거양득이상의 행사를 지금까지 다년간 신도림테크노마트가 이어가고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