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홈스토어, 봄 시즌 맞이 신개념 애견의류 '독라이더' 출시

애견신문 편집국 2013-03-08 00:00:00

아이디어 상품 전문 기업 홈스토어(대표 손태황)에서 신개념 애견의류 독라이더(카우보이)를 출시했다.

산책하기 좋은 봄의 길목에서 애견인들의 산책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는 독라이더는 기존의 애견의류와 달리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독라이더 애견의류는 양 옆에 앙증맞게 솟은 뿔이 달린 모자, 강아지가 달릴 때 카우보이 로데오처럼 강아지의 등위에서 마치 카우보이가 앉아 모자를 흔드는 것 같은 카우보이 인형, 황소모양 애견 옷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모양이 이렇다 보니 산책 시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켜 시선을 한눈에 받을 수 있으며,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져 강아지들이 무게감을 전혀 느끼지 못해 견주와 강아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재미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이즈는 현재 국내에서 많이 키우고 있는 중소형 견들을 대상으로 Meidum과 Small의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또한 착용 시에는 벨트부분이 벨크로 소재로 되어있어 강아지의 체형이 달라도 사이즈 조정이 가능해 중소형 견종 모두에게 착용이 가능하다.

홈스토어 마케팅팀 최형욱 팀장은 "봄이 시작되는 3월 스마일 투게더를 컨셉으로 애견은 물론 애견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해서 상품을 출시하였다"면서 "단순한 애견의류 판매가 아닌 애견인 모두 웃음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제품의 가치가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독라이더는 미국, 일본, 영국, 대만, 스위스 등 유명 애견브랜드회사와 제품 수출계약 중이며, 구매는 1300K, 링코,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지마켓(59,000원) 등에서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